서비스 이용약관
회원 가입
전자상거래 이용약관
010soft 이용약관 (prshop)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공일공소프트 (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prshop을 회원이 이용함에 있어서, 회사와 회원 사이의 권리?의무,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절차 및 그 밖의 제반 사항을 명확히 하여 쌍방의 원활한 거래를 도모하고 궁극적으로 공동의 이익을 증진하여 상호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일반 거래 관행에 따라 정의된 의미를 가집니다."
1. “010soft”란 회사가 컴퓨터, 스마트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판매자와 이용자가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통신판매중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상의 영업장((http://www.prshop.co.kr 등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앱 등을 모두 포함)을 의미합니다.
"2. “”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광고를 회원이 운영하는 미디어에 게재하여 방문자의 관심에 의해 발생한 광고 클릭을 통해 회사가 얻은 수익을 ""회사”와 “회원”이 일정한 비율로 분배하는 광고서비스 및 이에 부수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회원”이란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 등을 자신의 미디어에 게재하고, 내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그 성과에 대한 수입을 취할 목적으로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 가입자로 승인을 받은 자를 의미합니다. 회원은 성과에 대해 회사로부터 약정된 대가를 받게 됩니다.
"4. “방문자”란 컴퓨터 또는 모바일기기 등 디바이스를 통해 회원의 미디어에 방문한 자를 의미합니다."
"5. “미디어”란 이 약관에 따라 회사의 제품등을 게재하는 매체로 회원이 운영하는 블로그, 웹사이트 등을 의미합니다."
6. “수입”이란 회사의 제품등을 회원의 미디어에 게재하여 매출이 발생했을 때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7. “부당한 수입”이란 회원이 약관, 운영정책, 또는 관련 법령 등을 위반하거나 방문자가 약관, 운영정책 또는 관련법령에서 금지한 행위를 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수입을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관련 화면( 사이트 내 ‘이용약관’)을 통해 게시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규정되지 않은 세부적인 내용을 별도의 “ 운영 정책 및 회원 규약(이하 “운영정책 및 회원 규약“이라 합니다)“으로 규정할 수 있고, 이를 서비스의 관련 화면 등을 통하여 공지하기로 합니다. 또한, 이러한 운영정책 및 회원규약은 이 약관의 일부를 구성하며, 이 약관과 동일한 효력이 있습니다.
3. 회사는 필요한 경우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또는 운영정책, 회원규약 이하 동일함)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이전(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할 때에는 14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서비스의 관련 화면에 공지하거나 전자우편 또는 그 밖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5.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 약관을 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일자 전일까지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판매자가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적용일자 전일까지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가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4조(회원가입)
1. 회원가입은 사이트(https://www.prshop.co.kr)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고 합니다)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하면,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아래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가입 이후에도 아래 각 호의 사유가 확인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가입신청자가 국가공무원, 지방공무원, 교육공무원 및 「사립학교법」에 따른 교원(「고등교육법」 제14조제2항에 따른 강사를 포함한다)일 경우
- 가입신청자가 미성년자일 경우. (다만, 제4호 또는 제5호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은 경우는 제외한다.)
- 가입신청자가 법인일 경우.
- 가입신청자가 회사의 지배주주 또는 임직원일 경우.
- 방문판매법 제 49조에 따른 시정조치를 2회 이상 받은자일 경우. (4호)
"- 방문판매법을 위반하여 징역의 실형을 선고 받고 그 집행이 종료 되거나(집행이 종료된 것으로 보는 경우를 포함한다.) 집행이 면제된 날부터 5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일 경우. (5호)"
- 방문판매법을 위반하여 형의 집행유예를 선고 받고 그 유예기간 중에 있는 자의 경우
-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위반 등의 사유로 서비스 이용제한 중에 재가입신청을 하는 경우.
- 실명이 아닌 명의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 기재한 경우.
- 허위 또는 잘못된 정보를 도용, 기재 또는 제공하거나 회사가 정한 신청 요건이 미비한 경우.
-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낙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이 약관에서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을 하는 경우.
본 조에 따른 신청에 대하여 회사는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본인확인을 가입신청자에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회사의 승낙이 이용신청자에게 도달한 때 완료됩니다.
제5조(정산방식)
1. 회사는 서비스를 통하여 측정된 실적과 그에 따라 별도로 정한 수익 배분 기준에 따라 산정된 수입을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2. 수입지급 방법은 회원이 선택하며, 자세한 사항은 운영정책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수입지급의 최소 금액은 10,000원이며, 월간 수입이 10,000원을 넘지 않을 경우에 정산 금액은 이월 처리됩니다.
"4. 지급 과정에서 회원의 은행계좌정보 등이 유효하지 않아 수입을 지급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지 않습니다."
5. 전항의 사유로 수입이 지급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제18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하며, 회사는 회원이 은행계좌정보를 수정할 때까지 수입의 지급이 보류 됩니다.
6. 회사는 수입 지급 및 세무처리를 위하여 개인식별정보의 수집 동의, 세금계산서 등 조세 관련법령에서 규정하는 세무적 증빙의 발행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원이 개인식별정보수집에 동의하지 않거나 세금계산서를 승인 기간 내에 승인하지 않는 경우 또는 회원이 제공한 정보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수입의 지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수입 잔액이 0원 미만이 되는 경우, 해당 금액을 회사에 변제하여야 합니다.
8. 회사는 부당한 수입에 대해 지급을 거절할 수 있으며 이미 지급된 경우 해당 "부당한 수입"을 회원으로부터 회수할 수 있습니다.
9. 회사는 신고 등에 의해 부당한 수입으로 의심될 경우, 이에 대한 확인을 위해 조사에 착수할 수 있으며, 조사가 완료될 때까지 수입의 지급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10. 회원 또는 회사가 이 약관 해지 의사를 표시한 경우, 회사는 해지 의사를 표시한 날까지의 수입(이하 잔여수입이라고 합니다)을 확인하여, 잔여수입이 회사가 정한 지급 기준액 이상이 되는 경우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구체적인 지급 방법 및 시기는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11. 이용제한 상태에 있는 회원에게는 수입의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2. 그 외 구체적인 기준은 운영정책 및 회원 규약에서 정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7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하여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회원의 불만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별도로 정한 기준 및 지급절차에 따라 수입을 회원에게 지급합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 법령, 이 약관의 규정, 회사의 이용정책, 회원규약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1. 회원가입을 신청하거나 회원정보 변경 신청 시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입력하는 행위
2-2.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2-3.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2-4. 회사 또는 제3자를 가장 또는 사칭하여 허가 받지 않은 게시판, 스팸메일 등의 활용으로 회사의 명성에 해를 끼치는 행위
2-5. 회사의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공개되지 말아야 할 기밀정보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낙 없이 영리 또는 비영리의 목적으로 복제, 출판,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2-6. 부정한 방법을 사용하여 제품등을 노출시켜 회사에게 손해를 주거나 자신 또는 제3자에게 이익을 주는 행위, 또는 타인에게 그러한 행위를 유도하는 행위
2-7. 에 등록되지 않은 미디어에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이미지, 상표, 데이터 등을 포함한 광고를 노출시키거나 의 도메인이름(prshop)과 유사한 도메인을 이용하여 수익을 발생시키는 행위
2-8. 회원 계정을 매매, 양도, 명의변경, 재 판매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사용하는 행위
2-9. 서비스 이용 권한을 타인에게 공유, 제공, 양도, 중개, 재 판매하는 행위.
2-10. 타인의 계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2-11. 서비스 내에 게재된 제품등의 내용, 링크, 순서 및 이에 포함된 정보 등을 변경, 조작하는 등의 행위.
"2-12. 회원이 회사와 계약된 방법 이외의 부정한 수익을 추구하여 회사에 고의적인 손실을 입히는 행위."
2-13. 방문자에게 금품을 제공하는 등 기타의 방법으로 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유인하는 행위.
2-14. 이 그 권리를 보유하고 있는 표장 및/또는 이와 혼동을 일으킬 정도로 유사한 단어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상표를 영업과 오인, 혼동을 일으키는 방식으로 상표/상호/도메인으로써 사용하는 행위
2-15. 회원이 미디어에 사실과 다르거나, 과장 왜곡 오인의 가능성이 있는 내용을 표시하는등 표시 광고법 기타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게시하는 행위
2-16. 회원이 제3자 컨텐츠 등에 해당 컨텐츠의 의도와 상관없는 내용이나 회사의 이미지/사업 등에 손실을 끼치는 내용 등의 댓글을 게시하는 행위
2-17. 해당 게시물과 관계없는 브랜드 및 제품명 등 제품정보를 언급하여 제3자에게 피해를 끼치거나 끼칠 우려가 있는 행위
2-18. 에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은 프로모션 등을 광고하는 행위
2-19. 의 이용 목적 및 기타 서비스의 운영정책에 위배되는 모든 행위.
제9조 (회원정보 변경)
"1. 회원은 가입신청 시 기재한 회원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반영하여야 하며, 정산과 관련된 주요 정보(개인정보, 계좌정보 등)를 변경할 경우, 회사에 별도로 통지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전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하는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0조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
1. 의 경우 회원의 고유 아이디는 회사에서 자동으로 부여합니다.
2.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5. 회원이 전항을 준수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의 내용, 운영상 또는 기술상 사항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변경할 경우 변경내용과 적용일자를 명시하여 서비스 내에 사전 공지합니다. 단, 회원의 권리나 의무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는 실질적인 사항을 변경할 경우 적용일자 7일전부터 공지하며,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의 경우 적용일자 14일전부터 공지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 변경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사에 거부의사를 표시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12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원은 자신이 운영하는 미디어 및 게재한 게시물의 내용이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에 대한 침해나 지식재산권 및 관련 법령에 대한 위반이 되지 않음을 보증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본 조 제1항을 위반하거나 회사가 규정한 게시물 또는 광고물 규격을 지키지 않는 등 이 약관을 위반(운영정책 및 회원 규약에서 정한 제한행위 모두 포함)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에 대한 시정요구 등을 할 수 있으며, 회원이 이를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제한, 회원 자격상실 등의 조치를 임의적으로 취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본 조를 위반하여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지식재산권 및 관련 법령에 위반하였다는 이유로 회사가 금지청구, 손해배상청구, 고소 등 법적 조치를 당할 경우에는 자신의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회사가 제3자에게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손해배상액 및 그 배상과 관련된 부대비용 등(이자 및 변호사 보수 등의 방어비용 포함)을 회원이 전적으로 부담합니다.
4. 회원은 자신이 운영하는 미디어에 상품 추천의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을 게재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추천·보증 등에 관한 표시·광고 심사지침’에 따라 추천·보증인인 회원과 회사의 경제적 이해관계에 대하여 공개하는 등 관련 법령 및 행정청의 가이드에 따른 의무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5. 본조에도 불구하고 회원은 지식재산권 침해 등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회원규약을 위반하는 콘텐츠가 포함된 게시물이 발견되는 즉시 책임지고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또는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제1항 및 제2항에 따른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그 사실과 사유를 사전에 공지합니다. 단, 사전에 공지하기 어려운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사후 가능한 시점에 공지합니다.
제14조 (실적 측정)
회원의 미디어를 통해 발생하는 모든 실적 집계는 회사에서 제공되는 실적 측정을 기준으로 하며, 회원은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15조 (데이터의 수집 및 이용)
1.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 비정상적인 방법의 광고 여부 판단 등을 위하여 OS와 디바이스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하는 데이터의 주요 항목에 대해서는 운영정책에서 정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라 수집한 정보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등을 위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 법령에 따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관련법령, 이 약관 또는 운영정책 및 회원규약상 의무를 위반하거나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또는 회원이 운영하는 미디어가 운영정책 및 회원규약에서 정한 기준에 따라 광고매체로써의 기능이 현저히 떨어진다고 판단될 경우 광고 게재 중지, 수익금 지급 중지, 회원자격 상실 등 단계적으로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 등을 위반한 경우 또는 회사의 지식재산권을 침해하는 활동이 발견되는 경우, 비정상적인 댓글 활동(예를 들어 원작 게시글의 의도와 맞지 않는 회원의 무분별한 홍보 활동 등)이 발견되는 경우,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은 프로모션 등을 광고하는 경우, 서비스 운영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수익금 지급이 중지되며, 즉시 회원자격 상실 조치를 하거나 직권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판매자로부터 제품과 관련된 민원 등이 인입되는 경우에 회원에게 게시물의 노출 중단/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응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본조 제1항에 따라 단계적으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회원에게 이용제한을 하는 경우 회사는 이 약관 제17조에 따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5. 회원은 회사의 이용제한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해당 조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행하는 이용제한의 세부내용은 운영정책및 회원규약에서 정합니다.
제17조 (해지)
1. 회원은 언제든지 직접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의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회원의 미정산 수입이 있는 경우 회사는 미정산 수입을 차후 지급합니다.
2. 본 조 제1항의 경우 회원은 이 약관의 해지일 기준 6개월 이후 재가입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재가입하는 경우에도 회원의 기존의 이용 기록이 승계되지는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해당 회원과의 이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의견제출의 기회를 사전에 부여할 수 있습니다.
3-1. 회사 또는 제3자의 권리, 명예, 신용 및 그 밖의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관련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3-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3-3. 제4조에 따른 승낙거부사유가 있는 경우
3-4. 회원이 회사로부터 요청 받은 정보 또는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아니하거나 허위로 제공한 경우
3-5. 이 약관 등에서 금지 또는 제한행위(등록제한, 이용제한 행위 등 모두 포함)를 한 경우
3-6. 이 약관에 따른 의무를 위반한 경우
3-7. 그 밖에 회사가 합리적인 이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수 있는 경우
"4. 당사자 일방은 상대방에게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인하여 이 약관을 정상적으로 이행할 수 없게 된 경우에는 그 상대방에게 별도의 최고 없이 해지의 통지를 함으로써 이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이용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고 이를 시정하지 아니한 경우
- 금융기관의 거래정지, 회생 및 파산절차의 개시가 있거나 이에 해당할 상당한 우려가 있는 경우
- 법률, 법원의 판결이나 명령, 영업정지 및 취소 등의 행정처분, 또는 행정지도 등 정부의명령 등
- 가압류, 압류, 가처분, 경매 등의 강제집행 등
- 본 조 제3항 및 제4항에 따라 해지된 회원 또는 이용제한 기간 중 해지한 회원은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회원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이 약관에 별도의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주소, (휴대)전화번호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하여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서비스 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19조 (지식재산권 등)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가 자체적으로 제작한 저작물(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상품콘텐츠를 활용하여 회사가 제작한 2차적 저작물을 포함)에 관한 지식재산권(특허ㆍ실용실안ㆍ디자인ㆍ상표권과 저작권 포함)은 회사에게 있으며, 회원이 이를 회사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사용한 경우 회원은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2. 회원이 작성한 콘텐츠, 게시물 등은 회원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되거나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 일부 수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3. 본 조의 내용은 이 약관이 종료 이후에도 유효하게 존속합니다.
제20조 (손해배상 등)
"1. 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에게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2. 회원이 이 약관 또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이 규정하는 범위 내에서 회사에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21조 (회사의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디도스(DDOS)공격, IDC장애, 기간통신사업자의 회선 장애, 미디어의 장애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 등으로 인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이 등록한 미디어의 내용, 영업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
이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하여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관할법원을 정합니다.
제 26조 (환불안내)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제 27조 (배송안내)
배송 방법 :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조건부 무료 : 주문 금액 60,000원 미만일 때 배송비 3,000원을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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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 28조 (교환/반품)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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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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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부칙]
본 약관은 2022년 11월 26일부터 적용됩니다.